양산피부과 강남의원, 지역민과 5월의 신부들을 위한 리뉴얼 진행

최근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결혼을 앞두고 결혼식 날을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맞이할 준비로 예비신랑 신부들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나 몸매가 많이 드러나게 되는 웨딩드레스 때문에 비만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예비 신부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드레스를 입었을 때 노출되는 몸매라인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등, 팔뚝, 겨드랑이 같은 군살 부위이다.
결혼식 전까지 단기간 내에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식단관리와 더불어 개인맞춤형 바디관리가 더욱 효과적이다. 그런 웨딩 준비로 바쁜 예비신부들을 위해 양산강남의원이 새롭게 리뉴얼을 하고 있다.

양산강남의원은 박진익 대표원장을 필두로 분야별 4명의 의료진(여의사 2명)을 갖추고 피부과 및 비만클리닉 리뉴얼을 진행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을 비롯한 모든 환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의료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식약청에서 허가받은 질 이완 치료기인 비비브를 부산, 양산에 도입하여 예비신부 및 요실금을 앓고 있는 중년여성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박진익 대표원장은 피부과 시술에 필요한 피코슈어, 엑셀 V레이저, 루비, 시너지, 울트라펄스앙코르, 플라즈마 네오젠 등 각종 첨단 레이저 장비를 도입했으며 각종 해외학회와 세미나 등에 참석하고 논문 리뷰 등 지속적으로 레이저 치료, 비만치료, 웰에이징과 항노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손발톱무좀 치료인 핀 포인트 레이저를 이용한 무좀 치료를 비롯해 피부질환과 비만관리 및 비만치료 영역에 대한 진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환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시설 및 시스템을 재점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이뤄진다.

양산강남의원의 주요 진료과목은 피부과, 비만관리 및 치료, 탈모치료, 보톡스와 필러(쁘띠성형), 심부피부재생술, 리프팅, 줄기세포를 이용한 항노화 시술 등이다. 그 중 이번에 리뉴얼된 피부과는 점제거, 기미, 주근깨, 잡티, 오타모반 등 난치성 색소질환, 여드름, 다크써클, 홍조치료, 흉터복합 등에 대해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부과와 함께 리뉴얼된 비만클리닉의 경우, 산후비만과 치료하기 어려운 만성염증, 순환장애인 셀룰라이트를 충격파와 심부열을 이용하여 비침습적으로 치료하는 장비를 도입하였으며, 메조테라피, hpl, 카복시테라피, 리포덤, 쿨세라(냉동지방분해장비), 충격파를 이용한 지방파괴 울트라포커스, 트리플바디, 리포엑스, 엑센트울트라 등 환자맞춤형 다양한 비침습적인 체형 치료를 하고 있다. 쉽게 치료 개선되지 않는 체형교정은 아큐스컬프 레이져, 울트라팻 초음파미니지방흡입, 워터젯 지방흡입이 16년 시술경험의 의료진에 의해 이루어진다.

양산피부과 양산강남의원 박주민 원장(레이저 파트, 비만진료)은 “리뉴얼을 통해 체계적인 진료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병원을 내원하는 환자들이 더욱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피부트러블과 비만 관리로 고민인 환자들은 첨단 장비들을 통한 의료진의 맞춤 진료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