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추석맞이 차가버섯ㆍ후코이단 특가 할인 이벤트 오픈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 알려진 고려인삼공사가 다가올 추석을 맞아 최대 36% 특가 할인과 최대 18만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줄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기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건강식품을 선물하고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라는 취지 하에 마련됐다.
 
특히 건강관리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는 시기인 만큼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의 보완대체 건강식품이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대표 상품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베료즈카골드'는 최대 15% 할인으로 몸이 중하신 분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KT100 진공건조'는 최대 35% 할인으로 베료즈카골드 다음으로 많이 찾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은 지금까지 몸이 중하신 분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제품이었지만, 현재는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국내 보완대체 건강식품 1세대 기업답게 대중들에게 더욱더 친숙하고 우수한 제품들임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에 대한 정보와 맛과 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샘플 신청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