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오앤의원 5월 8일 개원, 안티에이징 맞춤 서비스 제공

강남오앤의원(대표원장 오승민)이 오는 5월 8일 신규 개원한다.

강남오앤의원의 주요 진료분야는 레이저리프팅, 실리프팅, 필러 등으로 환자별 1:1 맞춤 안티에이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승민 대표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울대학교병원 임상강사, 오케이메디 대표이사,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수석학술이사 등을 역임했다. 17년 이상의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미용 학회의 초청으로 국내외 의사들에게 시연 및 강연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랜 시간의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실리프팅, 필러 등의 전문가 서적을 집필한 바 있다. 주요 저서로는 ‘안전하게 필러하기 – 생체영상을 바탕으로 한(2014)’, ‘실리프팅의 정석 -핀치해부학과 테크닉(2016)’, ‘The art and science of thread lifting’ 등이 있다. 

강남오앤의원 오승민 대표원장은 “친절한 서비스, 안전 우선, 만족스러운 결과 등 3가지의 철학을 바탕으로 환자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시술을 하도록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과 연구, 학회발표 등 활발한 활동으로 안티에이징의 선두주자가 되어 환자분들이 만족스러워하시는 의료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한 진료를 하겠다”고 전했다. 

저자글 더 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