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온 가족 피부 나이 되돌리는 시기… 도움되는 피부과 시술은?

5월 가정의 달에 들어서며 부모님, 배우자 등 가족의 젊음과 건강을 챙기기 위해 안티에이징 관리와 피부과 시술에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건조하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 상태를 리모델링하면서 동안의 모습으로 보내고자 병원에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피부 절개를 하지 않고도 피부 환경의 개선에 도움되는 스킨부스터 시술에 주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리쥬란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조직재생물질인 PN을 활용하여 피부에 주입, 손상된 피부 내부 생리적 조건을 개선한다. 피부 치유능력을 활성화하고 피부의 원래 구조를 복원하는 데에 도움되는 시술이다. 

‘엑소좀’은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고순도로 분리한 엑소좀을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시술이다. 줄기세포 능력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도와 피부 탄력, 트러블, 노화 증상 등을 개선한다. 

피부가 필요로 하는 물질을 제공하는 ‘잘루프로’ 시술은 섬유아세포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며 피부의 근본을 관리하는 시술이다. 단순한 노화 탄력 치료가 아닌 예방치료로, 피부가 현재 필요로 하고 있는 물질을 제공함으로써 안티에이징을 하며 피부 건강을 되찾아주는 스킨부스터 시술이다. 

‘싸이토케어’는 11가지 비타민과 14가지 미네랄 및 미량원소, 21가지 아미노산과 같이 50가지 성분들과 초고농도의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스킨부스터 시술이다.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30대 이후 피부를 보다 빠른 시간 내에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NCTF 스킨부스터’는 53가지 복합 성분, 히알루론산의 최상의 조합 비율로 만들어 피부 노화에 도움을 주는 섬유아세포 기능을 되살리는 시술이다. 색소침착, 주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물광주사’는 피부 탄력, 보습에 중요한 히알루론산을 직접 진피층에 주사하여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물광 피부로 만드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피부 수분 함유량을 유지하면서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이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릴리이드’는 연어 DNA에서 추출한 PN이 주성분인 시술로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엘레스틴을 생성하여 노화 예방에 도움되는 시술이다.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피부 환경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맞춤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엑소힐러’는 기존 스킨부스터로 해결이 되기 어려웠던 민감하고 노화된 피부의 문제를 해소하는 시술이다.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은 기능을 강화시킨 엑소좀 스킨부스터 시술로,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며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그 외에도 다양한 바디 시술로 울핏, 걸그룹주사, 버블젯 등으로 휴가를 앞두고 몸매 관리를 해볼 수 있으며, 절개하지 않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로 올리지오, 인모드, 에어젯, 슈링크 유니버스, 브이로 리프팅 등을 통한 탄력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스무살의원 일산점 권유정 원장은 “비수술 방식인 다양한 스킨부스터 시술은 기본적인 수분 공급부터 주름,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술이므로 빠르게 피부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다만 피부 타입과 두께, 노화 정도 등에 따라 각기 다른 리프팅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 만큼 비용만을 고려하기보다는 스킨부스터 시술 잘하는 곳, 유명한 곳, 추천 후기 많은 곳의 의료진과 상담을 나누어 보고 1:1 맞춤 시술을 받아볼 수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저자글 더 보기 >

댓글